‘마이곰스’ 첫 화면/글로벌금융판매
‘마이곰스’ 첫 화면/글로벌금융판매

대한민국 보험대리점 업계를 선도하는 보험대리점(GA) 글로벌금융판매가 신속하고 정확한 영업현장의 업무 프로세스 향상을 위해 기존 업무지원시스템인 ‘곰스(GOMS)’를 모바일 웹으로 확장한 ‘마이곰스(MY GOMS)’를 25일 출시했다. 

마이곰스는 계약관리, 실적관리, 수수료 관리 등 즉각적인 업무가 가능하며, 영업현장에서 고객 요청 시 즉시 자동차비교견적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FC는 더 편하고 신속하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고객 만족과 더불어 FC가 능동적으로 영업할 수 있는 환경이 마이곰스를 통해 실현됐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마이곰스는 내년 2차 개발을 통해 영업지원시스템과 앱을 SSO(Single Sign On) 방식으로 통합해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글로벌금융판매 관계자는 “마이곰스를 통해 소속 FC는 언제 어디서라도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유비쿼터스 영업을 실현할 수 있게 되어 업무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경쟁사를 압도하는 선진적인 전산시스템 개발에 몰두해 영업 현장지원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