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영업 CONCEPT 공유 및 화합의 장 마련

인사말 하고 있는 박은석 대표

글로벌금융판매 SNP 총괄(대표: 박은석)은 지난 11일 광주광역시 신양파크호텔에서 ‘2020년 영업 CONCEPT 공유 및 화합의 자리를 마련하고 올해 노력에 대한 치하와, 새해 보험산업 환경 변화에 대처하는 의지를 다졌다.

이날 행사는 SNP산하 본부장 및 지점장 60여명을 대상으로, 글로벌금융판매 박은석 대표, 보험저널 최덕상 대표 등이 참석했으며 삼성화재 이상필 단장, 준법경영본부 김익재 총괄이사, 시우마케팅 박상우 대표 등이 특별 강의를 진행했다.

특별 강의 시간에는 2020년 보험환경변화에 따른 대처방안과, 금감원 검사 후 지적사항등을 공유하고 향후 완전판매, 건전 영업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였다.

또한 CONCEPT 영업 우수사례 공유, DB메이커를 활용한 온라인보험마케팅 등 변화하는 보험환경에 대비한 알찬 내용 및 보험영업 최신 트랜드가 공유돼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박은석 대표는 한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며 “본인만의 신념을 갖고 새로운 환경변화에 도전해야 한다”라며 “금융당국의 관리 지침에 맞춰 완전판매 및 영업관리 등을 철저히 하고, 바뀌는 제도에 부합한 현명한 영업전략과 경영방침으로 2020년을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