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금융판매, ‘사람이 중심이다! 백년의 약속’ 슬로건 선정 신년 의지 다져
상태바
글로벌금융판매, ‘사람이 중심이다! 백년의 약속’ 슬로건 선정 신년 의지 다져
  • 강성용 기자
  • 승인 2019.12.1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사업계획 발표 및 송년모임 성료

 

글로벌금융판매는 지난 17일 신도림 쉐라톤호텔에서 ‘2020년 사업계획 발표’의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전체대표 및 업무총괄 담당자들의 노력을 감사하는 송년모임도 함께 진행됐다.

‘2020년 사업계획 발표’자리에는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인 김남윤, 이건, 안승민 대표를 포함, 30여 총괄대표와 업무총괄자들이 모여 자리를 빛냈으며, 앞으로의 보험환경 전망과 추진해야 할 과제 등이 발표 됐다.

글로벌금융판매 총괄대표들은 얼마 남지않은 2019년에 부족했던 부분에 대해 서로를 격려하고, 2020년 슬로건 ‘사람이 중심이다! 백년의 약속’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등 상호발전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글로벌금융판매 이건 대표는 “글로벌금융판매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보험환경에 발맞춰 잘 대응해 왔다"면서, "2020년에는 세계 경제 동향과 보험시장의 성장률을 예상해 한 발 앞선 대처를 시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안승민 대표는 한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며, “어느덧 올해로 9번째 송년모임을 갖게 되어 기쁘다”면서 “다양한 교류와 한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새해를 맞이하고 목표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자"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글로벌금융판매는 업계 선두 GA로써, 다양한 변화 속에서도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봉사활동도 펼치고 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