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KB라이프생명
이미지/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은 2023년 1월 출범 후, 가장 먼저 지지와 응원을 보내준 1호 고객을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의견을 청취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KB라이프생명은 KB 라이프파트너, GA(General Agency), BA(Bancassurance), DM(Direct Marketing) 등을 활용한 멀티채널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에, KB라이프생명은 출범 후 영업채널별 1호 고객을 선정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고객은 “힘든 일이 생겼을 때 이번에 가입한 KB라이프생명 보험상품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쉽게 찾아올 수 없는 1호 고객으로 선정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KB라이프생명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KB라이프생명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공통으로 말씀하신 보험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한 다시 한번 생각하고 무게감을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KB라이프생명은 고객들이 인생을 나답게, 아름답게 꿈꿀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라이프를 나름답게’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