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벤처기업협회와 함께 벤처 생태계에 힘 보탠다

드림플러스를 통해 대한민국 스타트업 생태계의 허브로 자리매김한 한화생명이 벤처기업협회와도 손을 잡고 보폭을 넓힌다.
 
한화생명은 21일 기존 연수원을 리모델링한 드림파크(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소재)에서 벤처기업협회와 ‘드림파크를 통한 스타트업 육성과 벤처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엄성민 한화생명 미래전략실장과 김진형 벤처기업협회 부회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화생명은 협약을 통해 벤처기업협회가 교육∙행사 등을 개최할 경우 드림파크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협조한다. 벤처기업협회 회원사들도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우수인력 육성∙벤처 생태계 정책개발 등을 목표로 각종 공동사업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엄성민 한화생명 미래전략실장은 ‘한화생명은 스타트업 생태계 발전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쌓아 왔다. 이런 역량을 바탕으로 벤처기업의 대표기관인 벤처기업협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벤처기업이 디지털시대를 선도하는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현대해상, ‘설연휴 차량 안전운행 지원서비스’ 시행

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은 사고가 빈번한 설연휴를 맞이하여 1월 27일까지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주요 고속도로 및 성묘지역 인근 긴급출동 전담팀을 운영하는 ‘설연휴 차량 안전운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전국 현대해상 하이카프라자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하이카프라자 정비기사들이 배터리 전압,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총 29가지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대해상 하이카 가입고객뿐만 아니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경부·영동·중부 고속도로 등 주요 고속도로와 국립묘지, 공원묘지 등 성묘지역 인근에서는 ‘긴급출동 서비스 전담팀’을 운영해 연휴 기간 중 긴급출동 요청 고객에 대한 신속한 출동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가까운 하이카프라자를 방문하면 된다. 인근 하이카프라자의 위치는 현대해상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 앱(현대해상 Hi모바일) 내에 ‘지점찾기’ 메뉴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교보라이프플래닛, 보장성 보험 9종 가입 시 최대 22만 5천원 상품권 증정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 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새해를 맞아 보장성 보험 신규 가입 시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22만 5천원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이벤트 대상 보험상품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월 납입보험료 금액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보험상품은 비갱신암보험, 암보험, 정기보험, 종신보험, 상해보험, 5대성인병보험, 입원비보험, 수술비보험, 치아보험으로 총 9가지 상품이며, 9가지 상품 모두 가입 시, 최대 22만 5천원까지 상품권이 증정된다. 본 이벤트는 1상품 1인 1회 제공하며, 동일한 보험상품을 이벤트 기간 중 2건 이상 가입한 경우 당월 합산보험료 기준으로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2회차 보험료 납입 확인 후 발송되며, 제공시점에 계약을 유지한 고객에 한해 발송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의 ‘바른보장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벤트 대상 보장성 보험 9종을 한 번에 묶음으로 가입할 수 있어 훨씬 편리하다. ‘바른보장 서비스’는 보험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된 상품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을 받을 수 있어 불필요하거나 중복된 보험 리모델링까지 가능하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