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노동법 쉽게 풀어 쓴 ‘30가지 노무 이야기’ 전국투어 강연회
상태바
어려운 노동법 쉽게 풀어 쓴 ‘30가지 노무 이야기’ 전국투어 강연회
  • 최은빈 기자
  • 승인 2020.01.3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원/사업주가 가장 궁금해하고, 꼭 알아야 하는 노동법의 핵심포인트 정리
2월 7일 부산 시작으로 4차례 전국투어 저자 강연회 실시

직장에서 자신의 권리를 지키고, 사업주는 편하게 읽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노무관리를 총망라한 ‘30가지노무이야기’의 저자 전국투어 강연회가 진행된다.

오는 2월 7일 부산을 시작으로 14일 대전, 18일 광주, 19일 서울에서 각각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사장/직원이 꼭 알아야 하는 30가지 노무이야기’ 저자이자, 유튜브 채널 ‘최대표TV’ 운영자 최종국 대표와 출판사 한월북스가 함께 진행하며, 사업자들이 가장 궁금해하고, 꼭 알아야 하는 노동법의 핵심포인트를 정리해 안내한다.

행정사이자 노무 컨설팅 전문가인 저자 최종국의 전국투어 강의는 △최근 변경된 노무제도 요약정리, △사업자가 꼭 알아야 하는 노무규정, △법정의무교육의 이해 및 준비요령, △업종별 주의해야 할 근로기준법 포인트, △4대보험의 이해 및 적용방법, △고용노동부 정부지원금 등 실전노무 중심으로 어려운 노동법을 쉽게 풀어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알찬 내용으로 준비돼 있다.

‘30가지노무이야기’ 전국투어 강의는 지역별 40~50명 선착순 마감하며, 소상공인 사업자, 예비 창업자, 인사/노무담당자, 기업컨설턴트 등이 참여하면 더욱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 신청자만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사장/직원 이 꼭 알아야 하는 30가지 노무 이야기’는 지난해 12월 출판되어 사업주, 직원에게 에게 꼭 필요한 노무법 및 현장의 노무 정보를 저자가 실제 상담을 진행하듯 Q&A 형식으로 구성해, 복잡한 노무 문제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