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유튜브 ‘흥싸TV’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흥국생명 유튜브 ‘흥싸TV’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최은빈 기자
  • 승인 2020.02.0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독 이벤트 진행, 구독인증 시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 제공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3일, 공식 유튜브 채널 ‘흥싸TV’를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흥싸TV’는 ‘흥국 인싸(Insider)’의 줄임 말로 흥이 넘치는 사람들이 모이는 채널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3일부터 16일까지 흥국생명 유튜브 채널 구독자 선착순 300명에게 음료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 치킨 상품권, 커피 상품권 등 총 400여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여는 흥국생명 공식 블로그(blog.heungkuklif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흥국생명은 흥싸TV를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컨텐츠를 업로드 할 계획이다. 우선 흥국생명 직원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흥국 V-log’와 잠시 업무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흥국투어’를 제작·업로드 한다.

또한 ‘러브둥둥’ 캐릭터와 합작한 흥국생명만의 애니메이션 ‘흥국더쥬’도 제작한다. 러브둥둥은 인스타그램 30만 팔로우를 보유한 웹툰으로 동물의 습성과 생존본능을 귀여운 그림과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흥국생명은 네이버블로그와 인스타크그램, 페이스북을 SNS공식마케팅 채널로 운영하고 있으며, ‘삶의 여유가 필요할 때 흥국생명’이란 슬로건으로 고객의 여유로운 삶을 응원하는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보수적이고 딱딱한 금융회사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유튜브와 SNS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며, “지난 해 다양한 컨텐츠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더욱 재미있고 신박한 컨텐츠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