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금융판매가 올 한해에도 '희망나눔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온정을 나누었다.
 
글로벌금융판매는 2015년부터 냉방기, 라면, 쌀 등 다양한 물품을 구로구청에 지원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에는 구로구청 관내에 있는 '연세사회복지재단 에델마을'에 후원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특히 이번 전달식에서는 직접 어렵고 희망이 필요한 곳으로 찾아가 뜻 깊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에는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이사 이건 대표와 선승완 상무, 박진호 실장이 참석하였으며, 에델마을에서는 이경희원장이 참석했다.

이건 공동대표이사는 "이렇게 직접 희망이 필요한 곳을 선택하여 우리의 정성을 전달 할 수 있어 기쁘다"고 하며, "아이들은 대한민국의 희망이며, 언제나 밝고 힘차게 자랐으면 좋겠다. 얼마전 18세 이상이면 보호시설에서 나가야된다는 뉴스를 보고 마음이 너무 아파 후원금을 전달하기로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에 이경희원장은 "글로벌금융판매가 언제나 좋은 일을 한다는 것은 잘 알고있었다.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어려운 사회의 희망의 불빛이 되어주기를 바라며, 이 후원금은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옳고 좋은곳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