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상태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 최은빈 기자
  • 승인 2020.03.1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참여시 추첨 통해 푸짐한 ‘가족사랑 선물’ 증정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2020년 봄을 맞아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사랑 우체통 3월 카드 보내기’와 인스타그램 ‘참좋은 말 한 마디로 자라나는 가족사랑’ 이벤트가 각각 관련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먼저 3월 31일(화)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3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봄을 맞아 가족들에게 사랑하는 마음 을‘가족사랑 우체통 카드’를 통해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의 3가지 전송방법을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골라서 가족들에게 감사한 마음들을 작성하면 된다. 이번 3월에는 예쁜 봄 카드 10종이 새롭게 추가되어 가족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디자인의 편지를 전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가족사랑우체통 3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의 경품은 봄맞이 비타민 충전을 돕는 상큼한 스타벅스 요거트 블렌디드(50명)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으로 구성되었다.

이어서 SNS를 통해 가족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참좋은 말 한 마디로 자라나는 가족사랑’ 이벤트는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가족을 댓글에 태그한 뒤 ‘사랑해♥’, ‘고마워~’와 같은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번 인스타그램 이벤트의 경품은 다가오는 봄처럼 달콤한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Tall(20명)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3월 카드 보내기’와‘참좋은 말 한 마디로 자라나는 가족사랑’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봄, 가족 간의 관계를 되돌아보고, 그 동안 미처 표현하지 못 했던 가족사랑을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지키는 대표주자로서 지속적인 가족사랑 관련 캠페인 활동을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