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손해보험은 2020년 스승의날을 맞아 “2020 에듀카와 함께하는 스승의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1일부터 15일까지이며, 더케이손해보험 공식 블로그내 “두근두근 이벤트”메뉴에서 비밀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댓글을 작성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 등이 제공 되며, 차순위 100명에게는 아차상으로 모바일 스낵 쿠폰을 제공한다.

더케이손해보험은 해마다 5월이면 교육가족을 응원하는 사은 이벤트로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학교 방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오고 있다. 하지만 2020년 스승의날은 코로나19 등을 고려하여 학교 방문 행사는 제외하고 온라인 블로그 이벤트로만 진행한다. 

더케이손해보험 관계자는“코로나19로 온라인 수업과 개학 등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모든 교육가족 여러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작은 선물을 준비하게 됐다”며 “교육가족 여러분께 소소하지만 작은 기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케이손해보험은 교권침해피해를 보장하는 The특별한 교직원 안심보장보험으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교직원만을 위한 다양한 특화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교직원 특화서비스는 더케이손해보험 홈페이지내 ‘교직원 라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