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넥슨ㆍ에프피파트너즈’, 언택트 시대…‘AI 비대면 맞춤형 교육’ MOU
상태바
‘지넥슨ㆍ에프피파트너즈’, 언택트 시대…‘AI 비대면 맞춤형 교육’ MOU
  • 강성용 기자
  • 승인 2020.05.1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today
imagetoday

지넥슨(대표이사 신현식)은 에프피파트너(대표이사 장영민)와 코로나19로 인한 팬더믹 사태 이후 보험사 및 GA 설계사를 위한 AI기반 비대면 맞춤형 교육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지넥슨 본사에서 19일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지넥슨 신현식 대표와 신원준 팀장, 장영민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넥슨은 인슈어테크 신기술 융합과 에프피파트너즈의 교육서비스 브랜드인 'FP클라우드'의 800여개 교육 컨텐츠 통한 AI기반 비대면 맞춤형 교육 서비스로 보험사 및 GA 설계사들이 쉽고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교육을 청취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넥슨은 GA ERP 사업을 기반으로 보험사 영업지원 솔루션, 최근 인슈어테크 솔루션을 보험사 및 GA에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에프피파트너즈와의 협력을 통해 보험 교육시장을 새로운 장을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프피파트너즈는 이번 지넥슨과의 협력을 통해, 그 동안 매주 4개씩 연간 200여개 이상의 컨텐츠 데이터 뱅크를 기반으로 미진했던 수강생의 개별 니즈에 맞춘 정확한 컨텐츠 매칭시스템 개발을 통해, 진정한 1:1 맞춤교육을 실현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