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보험, 코로나19 속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전개
상태바
KB생명보험, 코로나19 속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전개
  • 최은빈 기자
  • 승인 2020.05.2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취약계층 아동에게 임직원이 직접 개별 제작한 에코백과 드림볼 세트 선물


 

KB금융그룹의 KB생명보험(대표이사 허정수)은 22일 생활취약계층 아동 100명에게 에코백과 드림볼 세트를 선물했다.

KB생명보험 임직원들은 아이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코백과 실내에서 안전하게 놀 수 있는 드림볼을 직접 뜨개질로 만들어 전달하였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이번 봉사활동은 단체 활동이 아닌 개별 참여로 진행됐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한 직원은 “내가 만든 공으로 아이들이 다치지 않고 마음껏 놀 수 있다고 생각하니 보람도 느끼고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다”라고 전했다.

KB생명보험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경북지역 생활취약계층 아동 1,000명에게 식료품을 지원하였고, 서울시 사회복지종사자 자녀를 위한 장학금 지원, 저소득층 조손가정 아동을 위한 장학사업을 지원하는 등 미래세대 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KB생명보험 관계자는 “ESG경영을 통해 사회 책임을 생각하고 지속가능 경영을 강화하는 그룹 차원의 활동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따뜻한 금융회사가 될 수 있도록 꾸준한 지원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