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량의 혈액으로 간편하게 검사, 조기 발견 및 예방 가능
유명 연예인 및 기업체 단체 이용 늘어나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 8대 암검사 예시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 8대 암검사 예시

전 세계적으로 초 고령화 시대가 도래한 지금, 의료시장의 패러다임은 치료 중심에서 예방중심으로 전환되고 있다. 조기 발견 및 예방을 통해 건강수명을 유지는 것이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바이오인프라의원’은 ‘아이파인더 헬스케어’와 손잡고 질병치료 전단계에서 효과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를 선보였다.     

바이오인프라의 세계적 수준의 암 위험도 측정의 기술을 바탕으로 20여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는, 소량의 혈액으로 8대 암 및 8대 만성질환 위험도를 분석해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요인을 미리 알아내 대비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실 수 있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8가지 대표 암에 대한 위험도를 예측(Predicting)을 통해 혈액 내 수십 가지의 바이오마커 수치를 측정한 후, 이를 고유의 빅데이터 통계로 분석해 암 위험도를 알아내게 된다.  

간편한 검사 시스템으로 과도한 검사로 인한 불필요한 시간소모를 줄이면서, 세계적으로 인증된 최첨단 장비로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검사가 가능하다.
특히 부인과검사에 민감하거나 임신계획이 있는 가임기 여성, 방사선 등에 거부감이나 우려가 있거나, 수면제 약물에 대한 위험부담 또는 위·대장 내시경에 거부감이 있는 이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검사 진행이 가능하다.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는 바이오인프리의원에 방문하거나 예약을 통해 의료인이 직접 방문해 검사와 상담 진행도 가능하다.

최근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는 기존 건강검진 대비 다양한 특장점으로 여러 유명 연예인의 검사인증은 물론 각종 기업체, 산업현장, 관공서 등에서 단체 이용하는 등 효율적이고 만족도 높은 건강검진으로 확산되고 있다.

한편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는 바이오인프라생명과학과, 서울대학교의과대학 종양면역의과학연구센터(TIMRC)와 공동개발로 이뤄졌으며, ‘보건복지부 보건신기술 인증(2015~2018)’ 및 20개 이상의 국내외 특허와 다수의 ‘SCI논문’을 보유하고 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