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보험 부문 대상 수상
2017년부터 4년 연속 수상 영예

 

AXA손해보험(이하 AXA손보)의 ‘AXA 마일리지운전자보험’이 지난 27일 ‘2020 고객사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운전자보험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AXA 손보는 2017년 첫 수상을 시작으로, 4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종합손해보험사임을 재확인했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소비자 조사와 학계.산업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 브랜드가 선정된다.

2017년 출시된 ’AXA 마일리지운전자보험’은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자동차보험의 마일리지 할인 특약 혜택을 그대로 담은 운전자보험이다. 1년간 주행 거리가 12,000km 이하인 경우, 보험료 6%를 환급 받는다. 매년 갱신 해야 하는 자동차보험과 달리 운전자보험은 장기간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행거리 할인 혜택을 한층 더 폭넓게 누릴 수 있다.

또한, 만 7세 이하의 자녀를 둔 운전자에게는 보험료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업계 최초로 운전자보험에 자녀할인 혜택을 도입한 것으로, 어린 자녀를 둔 운전자의 교통사고 발생 위험도가 낮다는 통계에 따라 이제껏 자동차보험에만 적용되던 자녀 할인 혜택을 운전자보험으로까지 확대하였다. 

이외에도 AXA 마일리지운전자보험은 보이스피싱 손해, 일상생활배상책임 등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보장을 제공함으로써, 일상 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위험을 대비한다.

진권영 AXA손해보험 마케팅본부장은 “합리적인 보험료와 폭넓은 보장을 통해 고객에게 항상 힘이 되고 신뢰 받는 보험사로 거듭나겠다”며 “국내 최초의 다이렉트자동차 보험사로 출발해 이제는 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갖춘 만큼, 우리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 함께 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