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화 이전 , 이후와 착손 실손 까지

생명보험사 상품을 주로 판매해온 FP에게 실손보험은 판매하기에 무척 까다로운 상품이다.

최근 10여년 사이에도 작게는 5회, 크게는 3회의 보장관련해서 큰 변화를 겪어왔다.

점점 현명해지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을 해야하는 FP입장에서는 이러한 변천사를 일목요연하게 알고, 최근에 출시된 착한실손 보험 전환등 여러상황에 대비해야 한다.

이 강의를 통해, FP는 보장상담의 전문성을 키우고, 고객의 상담만족도를 높여 새로운 판매기회를 마련할 수 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