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보험, ‘맘시터’와 워킹맘 대상 서비스 강화 MOU
상태바
KB생명보험, ‘맘시터’와 워킹맘 대상 서비스 강화 MOU
  • 최지호 기자
  • 승인 2020.06.2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킹맘을 위한 제휴 서비스와 콘텐츠 제공

 

 

KB금융그룹의 KB생명보험(대표이사 허정수)은 아이돌봄 연결플랫폼 ‘맘시터’의 운영업체인 ㈜맘편한세상과 워킹맘 대상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허정수 KB생명보험 대표와 정지예 ㈜맘편한세상 대표를 비롯한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체결된 MOU는 맘시터 서비스 및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여 양사의 플랫폼을 더욱 활성화시키는 데에 목적이 있다.

‘맘시터’는 웹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지역과 조건으로 부모회원과 아이돌보미(시터회원)를 찾을 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전국 65만 회원이 이용하고 있으며, 아이돌보미의 프로필과 후기, 인증정보 등을 제공해 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돌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KB생명보험은 최근 코로나19 환경에서 워킹맘의 재택근무 시 빈번하게 발생하는 일과 육아의 병행으로 인한 고객 불편사항 해소를 위하여 맘시터의 아이돌봄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KB생명보험 관계자는 “금번 MOU를 통해 3040 워킹맘 ‘육아’의 부담을 덜어주고, 이를 기점으로 향후 워킹맘의 건강, 여가, 경력단절 우려에 대한 온라인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며, “KB생명보험 가입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