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저널, 대표 종신보험 5종, 운전자보험 5종 추천 설문조사 실시

보험 전문 매체 보험저널은 설계사가 고객에게 추천하는 최고의 보험상품은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생ㆍ손보 상위 5개사 상품 중 생명보험에서 주력으로 판매 중인 종신보험 5종, 민식이법(도로교통법 개정안 및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 시행 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대표 운전자보험 5종이다.

생명보험사의 종신보험은 판매의 중심에 있으면서 상품마다 다른 급부로 버전업 중이며, 민식이법 시행으로 인기 절정기를 맞은 운전자보험 역시 상품마다 같은 듯 다른 차이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보험저널은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최근 관심이 뜨거운 두 상품군 중 어떤 상품이 무슨 이유로 인기를 얻고 있는지 가늠해 보고, 설계사들은 어떠한 구조의 상품을 선호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종신보험 후보에 오른 상품은 ‘삼성생명-통합유니버셜종신’, ‘한화생명-스페셜종신’, ‘동양생명-디딤돌플러스 UL 종신’, ‘DB생명-10년 더 드림(Dream) 유니버셜 종신보험’, ‘흥국생-리치플러스 UL 종신’.

운전자보험 상품 후보는 ‘삼성화재-(무)삼성화재 상해보험안심동행’, ‘메리츠화재-(무)메리츠 운전자보험 M-Drive’, ‘DB손보-(무)프로미라이프 참좋은운전자’, ‘현대해상-(무)하이카운전자상해보험’, ‘KB손보-(무) KB The드림운전자상해보험(1종)’이다.

이번 설문조사는 7일부터 진행되며 300명 도달 시 자동 종료된다.

▽설문 참여하기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