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제차 안심케어센터와 업무협력을 통한 고객가치 혁신 및 편익 도모
삼성화재 외제차 고객 대상 추가 부품할인 等 혜택 제공

삼성화재애니카손사(대표 구본열)는 서울 광진구 워커힐 내 위치한 SK연수원(아카디아)에서 SK네트웍스와 업무협력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하여 SK네트웍스는 할인된 가격으로 외제차 부품을 공급하고, 삼성화재애니카손사는 합리적인 외제차 수리 문화를 정착시켜
적정한 자동차보험료 산출의 토대 마련에 힘 쓸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2011년 7월 부품공급 협약을 시작으로 고객가치 혁신 및 편익을 도모하기 위하여 안심케어센터 업무 제휴로 확대하게 되었다.

삼성화재 외제차 안심케어센터는 국내 유일한 사고처리 지원 서비스로 무료 흠집제거(폴리싱) 및 수리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SK네트웍스는 기존 협약 보다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부품을 공급하게 됐다.

신정식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사업부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한 고객가치 혁신으로 보다 합리적인 수입차 정비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한기 삼성화재애니카손사 경영지원팀장은 "삼성화재애니카손사는 수입차 관련 업계와 지속적인 관계 개선을 통해 합리적인 보험정비 문화 정착에 힘써 왔다"며 "앞으로도 투명하고 합리적인 수리를 통해 고객만족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