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은 2020년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차량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실시 기간은 24일부터 8월 7일까지 총 15일 동안이며, 마스터 자동차 가맹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2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서비스 뿐만 아니라,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보충 서비스, 타이어 공기압 무료 체크 및 보충, 와이퍼 무상교환 (PB 상품으로 제공, 외산차등은 제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나손해보험 긴급출동서비스 특별약관에 가입되어 있는 고객 대상으로 시행되며, 마스터자동차 웹사이트에서 예약 후 가맹점에 방문하면 된다.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 콜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하나손해보험은 하나금융그룹 내 최초의 손해보험사이자, 14번째 자회사로 지난 6월 1일 출범식을 갖고 디지털 기반 종합 손해보험사로서 본격적인 업무를 개시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장시간 운전시 차량의 안전점검은 필수사항이며 하나손해보험 손님의 안전한 장거리 운전에 대비하여 차량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