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고객상담, '고객 관심사' 파악부터
상태바
효과적인 고객상담, '고객 관심사' 파악부터
  • 보험저널
  • 승인 2020.09.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력을 높이는 상담 프로세스01_고객의 관심사를 불러 일으키는 상담

영업인들의 상담의 최종적인 목표는 양질의 계약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다만 현장에서 고객과 공감하지 못하는 상담은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 어려울 뿐 만 아니라 설계사의 사기에도 안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된다.

이번 영상에서는 효과적인 고객상담을 위한 '고객 관심사'를 체크하는 방법을 학습함으로써, 영업역량을 배가할 수 있는 팁을 얻을 수 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