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스터 트레이너' 선보여
미스터트롯에서 파트너십 돋보인 장민호, 정동원 신규 모델 발탁

삼성화재(사장 최영무)가 하반기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1일 공개된 이번 광고의 컨셉은 '당신의 건강파트너 미스터 트레이너'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고객의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파트너는 삼성화재'라는 메시지를 '건강파트너송'과 '건강댄스'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상반기에는 일상생활에서 삼성화재와 만나는 순간을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라는 표현을 통해 재미를 더한 바 있다.

평소 고객을 삼성화재와 RC(보험설계사)의 파트너라 생각하는 회사의 의중이 반영됐다는 평가며 그간 마이헬스파트너, 덴탈파트너 등 상품명에도 종종 활용한 바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미스터트롯에서 환상의 호흡을 선보여 국민 파트너로 인기를 모은 장민호와 정동원이 새롭게 모델로 발탁되었다. 프로그램에서 서로에게 보여준 선한 배려심과 긍정적인 모습이 삼성화재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는 판단이다.

실제로 두 모델의 선정 소식이 알려지자 삼성화재 직원들 사이에서도 둘의 파트너십을 칭찬하는 응원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건강보험의 중요성을 재치있게 풀어내 화제가 되었던 '천만다행송'을 두 파트너만의 새로운 버전으로 재해석한 '건강파트너송'으로 선보인다. 노래와 더불어 신나게 '건강댄스'를 함께 추며 건강파트너는 삼성화재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과 TV, 신문 지면, 옥외 광고탑 등의 경로를 통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유튜브를 통해 풀버전 영상을 공개하고, 15초 버전의 TV 광고도 선보이고 있다.

1분 40초 분량의 풀버전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33만회를 넘기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삼성화재는 신규 광고 런칭에 맞춰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먼저 9월 중에는'건강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건강댄스를 따라하거나 운동하는 모습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파트너 모델을 활용한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설계사와 홈페이지를 통해 '찐! 건강파트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삼성화재 설계사를 통해 설계사 고유번호인 RC코드를 확인하고, 삼성화재 홈페이지 이벤트 화면에서 입력하면 된다.

9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월초와 11월초 두 차례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전할 계획이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 건강에 도움이 되는 동반자로서의 삼성화재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좋은보험'이라는 브랜드 핵심가치에 맞게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전달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