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명’과 ‘Price check 이벤트’로 가격경쟁력에 대한 자신감 표출

하나손해보험이 업계 최고수준의 상품경쟁력을 갖춘 ‘(무)하나 Price check 운전자보험(다이렉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무)하나 Price check 운전자보험(다이렉트)’는 인터넷전용보험으로 고객이 직접 APP 또는 WEB으로 보험가입이 가능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3월25일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 사고에 대한 처벌이 강화됨에 따라 꼭 필요한 △교통사고처리지원금(형사합의금) 1억원, 벌금비용 3000만원, 변호사선임비용 2000만원, 자동차사고부상치료비 1200만원, 골절진단비 최대 100만원 등 업계 최고수준의 보장수준을 월 1만원내외의 보험료로 보장받을 수 있다.

‘하나 Price check 운전자보험(다이렉트)’은 상품명에서 알 수 있듯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측면에서 하나손해보험의 큰 자신감을 담고 있다.

이는 상품 출시와 더불어 진행하는 ‘Price check 이벤트’를 통해서도 알 수 있다. 동일기준 비교 시 가성비가 더 좋은 상품을 발견하여 제보한 200명의 고객에게는 10,000원 상당의 모바일주유권을 지급한다고 알렸다.

또한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이 운전자보험을 함께 가입할 시 매월 5%의 보험료 할인을 제공하며, 월보험료가 1만원 이상인 경우 추가로 1%의 보험료를 할인해준다.

‘(무)하나 Price check 운전자보험(다이렉트)’은 하나손해보험이 디지털손해보험사로의 전환을 선언한 뒤 처음 출시되는 상품으로 소비자의 가입편의성을 극대화하였다. 온라인보험 가입체결시간을 측정하는 리딩타임을 동종업계 대비 1.3배 단축시킴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신속한 가입을 가능하게 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무)하나 Price check 운전자보험(다이렉트)’은 하나손해보험이 디지털손해보험사로의 전환을 선언한 뒤 처음 출시되는 상품으로 소비자의 가입편의성을 극대화하 했다"라며, "온라인보험 가입체결시간을 측정하는 리딩타임을 동종업계 대비 1.3배 단축시킴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신속한 가입을 가능하게 했다"고 전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