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CH 연구소 대표 및 재무심리연구소 전임강사 최승호 저자가 신간 ‘종신 EQ 100 연금 IQ 100’을 선보였다.

‘종신 EQ 100 연금 IQ 100’은 현 보험 세일즈맨들을 위한 화법 책이며 보험 세일즈맨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이라고 할 수 있다.

일반인들 중 종신보험 가입과 노후 준비에 대해 망설이는 사람들에게는 확신을 심어줄 수 있는 내용으로 준비돼 있다.

최승호 저자는 종신보험은 가족을 지키고자 하는 마음인 감성에서 출발하고, 노후 준비인 연금은 지혜로운 생각과 계산으로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제호를 ‘종신 EQ 100 연금 IQ 100’로 정했다고 말했다.

감성은 목표가 되고 이성은 행동을 수반하는 것이다. 최승호 저자가 말하고자 하는 것이 책 제목인 ‘종신 EQ 100 연금 IQ 100’에서 적나라하게 드러난다고 할 수 있다.

각 운동 선수의 종목이 다르듯 돈 또한 마찬가지라고 최승호 저자는 말하고 있다. 단거리로 운영해야 할 돈, 장거리로 운영해야 할 돈에 대해 미리미리 알고 대책을 세워 운영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는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고 덧붙이고 있다.

최승호 저자의 ‘종신 EQ 100 연금 IQ 100’ 를 확인하면 종신보험에 대한 이해와 필요성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촘촘한 노후를 준비할 수 있다.

한편 저자 최승호는 건국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졸업하고 삼성생명에서 24년간 근무했으며, 당시 전사 영업대상, 최우수지점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자랑한다.

이후 백지 라이프사이클,  종신보험화법, 연금보험화법,  SALES SHIP, FC SHIP, 재무설계 제안서, 영업관리자의 점포운영 노하우와 생산성 향상 노하우 등 보험과 재무설계 전문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신간 ‘종신 EQ 100 연금 IQ 100’은 강의 현장에서만 1만부 이상이 판매되는 등 보험 설계사 및 소비자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