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비대면 보험 전문가 ‘리치매니저’ 첫 공개 모집
상태바
리치앤코, 비대면 보험 전문가 ‘리치매니저’ 첫 공개 모집
  • 최지호 기자
  • 승인 2020.10.0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력, 자격증 없는 신입도 지원 가능, 전담 교육팀 운영하며 전문가로 육성
비대면 맞춤 보장분석 및 상담 제공하는 리치매니저

 

법인보험대리점 리치앤코(대표 한승표)가 비대면 보험 상담 전문가 ‘리치매니저(Rich Manager)’를 공개 모집한다.

리치매니저는 비대면 보험 상담을 진행하는 리치앤코의 핵심 직군이다. 현재 900여 명의 리치매니저가 근무하며 연간 약 20만 건 이상의 보험 계약 체결을 진행하고 있다. 보험 상담 건수, 매니저 인원, 근속 기간 등 전 영역에서 GA 비대면 업계의 최고 지표를 자랑한다.

리치앤코는 그동안 고경력 보험 전문가 위주로 리치매니저 수시 채용을 진행했다. 최근에는 언택트 시대 급증하는 상담 건수에 빠르게 발맞추기 위해 처음으로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공개 모집은 보험 설계사 자격증이나 경험이 없는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리치앤코는 무경력자를 위한 전담 교육팀을 운영하며 상품 비교와 보장 분석, 상담 기술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손해보험보험, 생명보험, 제3보험 자격 취득을 위한 전문 지식도 함께 갖추게 된다.

지원자의 안전을 위해 면접은 그룹 단위 전형이 아니라 개인별 면접으로 이뤄질 계획이며 총 채용 규모는 00명이다. 자세한 채용 관련 내용은 리치앤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치앤코 RM총괄사업부문 이경신 부사장은 “언택트 상담의 급증으로 보험 분석, 상담 부문 전문가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압도적인 비대면 보험 상담 자산을 보유한 리치앤코와 함께 보험 전문가로 성장하길 바란다” 고 밝혔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