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진단서비스 체험고객 총 11,111명에게 던킨도너츠&커피 세트 증정
(무)내가 PICK한 암보험 가입시, 연납보험료의 10% 현금 캐시백

하나생명(대표 김인석)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손님에게 혜택을 드리는 ‘(무)내가 PICK한 암보험 오픈 이벤트’를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두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첫번째는 하나생명 모바일 보험진단서비스 체험 이벤트로, 참여하는 손님들 선착순11,111명에게는 던킨도너츠와 커피 세트를 증정한다. 하나생명의 보험진단서비스는 타 보험사에서 가입한 상품을 포함한 모든 보험 상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기존 보험 가입 내역을 분석하고, 보장 급부별 진단으로 나의 보험 가입 현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보장이 필요한 부분은 동일 연령대 가입자들과 비교하여 추천상품을 제시해준다.

두번째는 하나생명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무)내가 PICK한 암보험을 가입한 손님에게 연납보험료의 10%를 현금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내가 PICK한 암보험은 위암, 대장암, 폐암, 간암, 담도 및 담낭암, 췌장암, 남성특정암, 여성특정암, 소액암, 암사망 보장 중 꼭 필요한 급부만 선택해서 설계하는 조립형 미니암보험이다.

평소 생활습관이나 가족력에 비추어 발병 확률이 높아 걱정이 되는 암만 쏙쏙 골라담을 수 있어 합리적이며, 가벼운 금액으로 암을 대비하려는 손님이나 이미 가입해둔 암보험에 보장을 더욱 두텁게 하고자 하는 손님 모두에게 도움이 된다.

소액암을 제외하고 선택한 암으로 진단을 받았을 때 진단 자금 1,000만원이 지급되며, 발병 비율이 높은 남녀 특정암도 일반암과 동일한 금액으로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선택하지 않은 암(소액암 제외)으로 진단받아도, 보험료는 모두 면제되어 납입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가입후 91일부터 보장, 1년미만 암진단시 50%지급, 각 최초 1회한)

하나생명 김인석 사장은 “손님들이 하나생명 모바일 홈페이지의 서비스들을 충분히 이용해 보시고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보험진단 서비스로 나의 보험현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내가 필요한 암만 쏙쏙 골라담아 가입하는 현명한 소비에 연납 보험료의 10%를 리워드로 받아가는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하나생명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하나생명은 하나금융그룹의 디지털 비전인 「손님 중심의 데이터 기반 정보회사」로 발돋움 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을 거듭해 언택트 보험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