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생보사 주력 GA 교체... MET, 미래에셋, 신한 등 9곳
상태바
10월 생보사 주력 GA 교체... MET, 미래에셋, 신한 등 9곳
  • 최환의 기자
  • 승인 2020.11.09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ET,미래,신한,KDB,오렌지,푸르덴셜,농협,DGB,처브 등
주력 GA 파워 더 강해져, 최대 30.7% → 43.2%

보험사별 매출비중 1위를 차지하는 주력 GA의 교체는 지난 10월에도 다수 등장했다.

생보 21개 회사 중 MET,미래,신한,KDB,오렌지,푸르덴셜,농협,DGB,처브 등 9개사의 주력 GA가 직전월과 달라졌다. 지난 10월 생보사별 주력 GA 현황은 다음과 같다.

△삼성 지난달과 동일(밸류마크) △KB(지에이코리아) △메트라이프(피플라이프 →스카이블루에셋) △동양(지에이코리아) △DB(지에이코리아) △미래에셋(리치앤코→ 밸류마크) △한화(피플라이프) △ABL(에즈금융서비스) △라이나(지에이코리아) △NH농협(에이치재무법인→로이드어드바이저) KDB(기업금융센터→인카금융서비스) △ 교보(KGA에셋) △DGB(에즈금융서비스→에이플러스에셋어드바이저) △흥국(에즈금융서비스) △ 오렌지(고려경영연구소→그린큐브) 푸르덴셜(영진에셋 → 에이플러스에셋어드바이저) △신한(프라임에셋→ 무지개세무회계) △IBK(글로벌금융판매) △ 처브(리더스에셋 →글로벌금융판매) △ AIA(지에이코리아).

지난달 생보사 GA 채널에서 주력 GA의 실적은 전체실적의 최소 9.1%에서 최대 43.2%까지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력 GA의 최대 비중이 직전월 30.7%에서 43.2%로 상승해 파워가 더 쎄지고 있다.

출처: 더좋은지에이코리아 <br>*해당실적은 각 보험사별 말일자 마감속보기준이며 전산조회시점에 따라 철회, 반송 등이 반영되어 수치가 다를 수 있음<br>
출처: 더좋은지에이코리아 
*해당실적은 각 보험사별 말일자 마감속보기준이며 전산조회시점에 따라 철회, 반송 등이 반영되어 수치가 다를 수 있음

 

출처: 더좋은지에이코리아<br>
출처: 더좋은지에이코리아

 

출처: 더좋은지에이코리아<br>
출처: 더좋은지에이코리아

 

출처: 더좋은지에이코리아<br>
출처: 더좋은지에이코리아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