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금융판매는 구로구청에 2020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김치 315박스를 지원했다.

글로벌금융판매는 매분기 마다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

매년 구로구청과 김장행사를 진행했던 글로벌금융판매는 올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김장행사 대신 김치를 구입해 기부하기로 했다.

글로벌금융판매는 구로구청에 10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 10kg 315박스를 전달했였으며, 전달된 김장김치는 구로구청 관내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과 거동이 불편한 노인분들에게 우선적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와 이성 구로구청장이 참석했다.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는 "원래는 다같이 모여 김장을 하며 땀도 흘리고 보람찬 마음으로 기부를 진행했어야 하는데, 코로나라는 특수상황때문에 전달식으로 대체를 했다"며, "현재 코로나로 많은 분들 중에서도 소외된 이웃분들이 더욱 힘드실거다. 이렇게라도 기부를 진행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성 구로구청장은 “코로나19, 재료비 상승 등으로 김치 수급에 어려움이 예상됐지만 글로벌금융판매와 각 기관들의 도움으로 많은 김장김치를 마련하게 됐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을 위해 함께해주신 글로벌금융판매와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금융판매는 지난 2014년부터 꾸준한 나눔활동을 지원해왔으며 구로구청 기부자 모임인 구로히어로즈에 가입을 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다. 또한 업계1,2위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만큼 임직원 봉사단 설립 및 활동으로 아름다운 선행을 펼치고있는 모범적인 기업이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