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은 자동차보험료를 절약하여 가입할 수 있는 ‘자동차보험 선할인 그랜드 오픈’ 을 18일부터 2021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자동차보험 선할인 그랜드 오픈은 자동차보험 마일리지 선할인, 카드사 캐시백 프로모션, 퀴즈 이벤트로 진행이 된다.

자동차보험 마일리지 선할인은 특약* 가입시 즉시 18%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적게 타면 최대 22%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실제 주행거리 2000km이하 운행시 보험료를 최대 40% 할인을 받는 큰 장점을 가진 특약이다.

마일리지 선할인 특별약관이란 연간 실제 주행거리 1만km 이하로 운행할 것을 약정하고 가입 시 보험료의 일정액을 할인 받는 자동차보험 특별약관이다.

또한, 카드사별 6개월 무실적 고객 중 사용 요건을 충족한 손님에 대하여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추가로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연간 100만원의 보험료를 납입하는 에듀카 인터넷 자동차보험을 인터넷으로 가입할 경우 오프라인 대비 15% 할인 받을 수 있고, 마일리지 선할인 특약 가입 시 즉시 18%할인, 실제 주행 거리 2,000km 이하 운행시 만기 때 보험료를 추가 22%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보험료를 약 50% 까지 절약할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카드사 최대 10만원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어팟프로, 모바일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는 본인인증을 통해서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차별화된 보상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자동차 사고시 애프터 마켓 플랫폼 서비스 업체인 카닥을 통해 예상되는 수리비 견적을 비교해보고 직접 정비업체를 선정할 수 있어 소비자 입장에서 합리적인 적정 수리비를 제공받거나 최적의 수리처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손님이 우수정비업체를 이용할 경우 차량 수리를 맡기고 찾을 때 차량을 무료로 인도해주는 서비스인 Door to Door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1년마다 자동차보험료를 지출하는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에 많은 고민 끝에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하나손해보험만의 다양한 할인혜택 및 이벤트를 통해 자동차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