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일 팀장', '이승기 과장' 등 KB손해보험 원정대의 히말라야 도전기​​​

KB손해보험(대표이사사장 양종희)은 지난 9월 선보인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 영상 3편이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15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최초’라는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KB손해보험 원정대의 도전기를 장엄하면서도유쾌한 반전이 있는 영화적 기법으로 그려냈다.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이 보유한 업계 최초,업계 유일의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표현함으로써‘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기로’, ‘무게’, ‘도달’이라는 총3편의시리즈로 제작되었다. 각각 2분 정도로 구성된 3편의 시리즈를 통해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실손보험금 간편청구 시스템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을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아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은 광고 평가 전문 포털사이트인‘TVCF’에서‘TVCF크리에이티브3위(전체100위중)’, ‘신선한CF 1위(부문별 베스트)’로 선정되었으며,광고 시청 후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가13.5%p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또한 광고 시청 후 구매의향도 동종업종과 전체 금융업종 평균보다 높은4.6점(5점 만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KB손해보험은“이번기업 PR 광고는 디지털 혁신 등으로 업계 최초에 도전하고,이를 통해 세상을 바꾸는KB손해보험의 이미지를 강조 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유튜브 채널 등을 적극 활용하여 고객들과의 소통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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