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반기 대졸 공개채용 실시
오는 1월 10일까지 리치앤코 채용 사이트 통해 원서 접수 가능

법인보험대리점(GA) 리치앤코(대표 한승표)가 내년 상반기 대졸 신입 사원 정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채용 연계형 인턴사원을 선발해 신입 사원(정규직 전환 방식)을 채용해왔던 리치앤코가 오는 2021년부터 신입 사원 채용을 연 1회에서 2회로 확대해 실시한다. 리치앤코는 ‘일관된 기준으로 회사에 도움이 될 만한 뛰어난 인재를 효율적으로 모집한다’는 계획 하에 대졸 신입사원 정기 공개 채용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현재, 2021년 상반기 대졸 공채 서류 전형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채 지원자들은 오는 1월 10일까지 리치앤코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 할 수 있다. 공채 합격자는 오는 2월말부터 인턴사원으로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근무하게 되며 6개월 근무 후 우수 평가자를 대상으로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지원 자격은 경력 2년 미만의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다. 특히 희망 직무와 연관성이 높은 대외활동 경험을 한 지원자를 우대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법무, 브랜드 마케팅, 개발, 영업관리 등 총 7개 부문이다. 특히 면접 시 인턴 사원 출신 선배 직원이 면접관으로 참여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최종 합격자는 배치 부서에 따라 리치앤코, 굿리치앱을 운영하는 리치앤코 자회사인 리치플래닛에서 근무할 수 있다. 총 모집 인원은 00명이다.

이번 인턴사원 모집에 최종 합격한 지원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입사 첫 날에는 회사에서 제공한 고급 차량을 타고 출근을 할 수 있는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구내 식당 및 사내 카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인턴십 4개월 차부터 50만원 상당의 복지포인트도 지급한다. 또 정규직 전환 시 1년 간 부모님 보험 상품 가입도 지원한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리치앤코는 보험GA 업계와 인슈어테크 부문을 통틀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대표 업체”라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젊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이번 인턴사원 공개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치앤코 공식 채용 사이트와 잡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