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천만 고객과의 약속” 광고 런칭
상태바
DB손해보험 “천만 고객과의 약속” 광고 런칭
  • 최지호 기자
  • 승인 2020.12.3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2021년 1월 1일,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의 컨셉은 “1000만의 당신을 팔로우 합니다” 이다. DB손해보험은 2020년 12월 보유고객 1000만명을 돌파했다. 1962년 대한민국 최초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발한 DB손해보험은 이제 국민 5명 1명이 선택한 보험사로 성장한 것이다. 이러한 사실을 바탕으로 1000만명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과 앞으로의 다짐을 전하는 광고를 제작하였다.

DB손해보험 1000만 고객을 요즘 SNS 식으로 해석하면 1000만명의 고객이 DB손해보험을 팔로우 하는 것이라고 말 할 수 있다. 하지만 광고에서는 이를 반대로 해석하여 고객이 DB손해보험을 팔로우 한 것이 아니라 DB손해보험이 먼저 고객 한 분 한 분을 팔로우 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자 했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2018년부터 모델로 활약한 배우 임윤아가 주연을 맡았다. 광고가 시작되면 임윤아가 ‘엄지척’ 이나 ‘하트’가 아닌 DB손해보험의 ‘약속아이콘’을 클릭하며 고객을 팔로우 하는 장면이 보여진다. 당찬 모습으로 카페를 오픈하는 사장님의 도전을, 회의에 몰두하는 두 청년의 열정을, 등교하는 어린 아이의 안전을, 홈트레이닝을 하는 신혼 부부의 건강을, 시작하는 연인의 설렘을, 가족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1000만 고객 한 분 한 분을 DB손해보험이 팔로우 하여 100만 고객과의 끝없는 약속을 지키겠다는 DB손해보험의 의지를 표현한 것이다.

임윤아의 촬영은 건물 옥상에서 진행되었는데 부쩍 추워진 날씨와 강풍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멋진 연기를 선보이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관계자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또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촬영을 진행하였고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모두가 통제하에 건강하게 CF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이번 광고는 2021년 1월 1일부터 케이블TV,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 옥외 광고 등의 경로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1000만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나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자 했다” 며 “신규 광고 런칭에 맞춰 고객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진행 될 계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 고 밝혔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