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소원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상태바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소원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 보험저널
  • 승인 2020.12.3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가 삼킨 한 해가 어느덧 저물고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에는 하시는 일, 소망하시는 일 모두 성공적으로 이루시기를 희망합니다.

2019년 5월 1일 창간한 보험저널은 1년 6개월만에 일반 독자가 아닌 보험인들만으로 일 방문자 만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며 보험업계 특히 GA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매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일반 매체 출신이 아닌 평생 보험업에 종사한 보험전문가가 운영하는 유일한 매체로서 전문성과 깊이, 우리들의 이야기를 실시간으로 함께 호흡하듯 한 기사가 독자여러분들의 시선을 끌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2020년에는 보험저널 신문 외에도 보험업계 최초의 채용플랫폼인 'FP 스토리' 어플을 출시하여 회원 수 1500명, 공고 수 500개를 돌파하는 성과를 냈습니다.

또한 지난해 9월에는 업계 유일 오프라인 보험 월간지 '보험저널 매거진'을 창간하여 보험분야 리더들이 즐겨 읽는, 수준 높은 월간지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뉴미디어 시대에 맞춰 개국한 '보험저널TV'는 절찬리에 다양한 콘텐츠를 독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해, 2021년에는 지난해 일으켜 놓은 사업분야들을 종합해 보험저널이 보험분야의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도약하는 튼튼한 발판을 만들어 가는데 주력하고자 합니다.

한해동안 성원해주신 업계의 많은 선배, 동료, 후배님들, 그리고 독자, 시청자 여러분들 모두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리며 새해에도 기대에 부응하는 보험분야의 종합미디어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직 코로나로 힘든 시기지만 잘 극복하시길 바라며 2021년에는 가정과 일터, 사업에 있어 더욱 발전하는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를 맞이하며, 보험저널 발행인 최덕상 배상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