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저널 최종국 영상전문 기자가 진행하는 코너입니다.

피플라이프 EFA 상담매니저 이인재

간단한 자기소개

피플라이프 보험클리닉 EFA 이인재 매니저 입니다.

저는 사람에 대한 호기심이 평소에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누군가의 이야기를 듣고 그러한 것들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환경에서 일을 해 왔습니다.
삶에서 가장 큰 자산은 ‘사람’ 이라고 생각 합니다. 건강한 관계 속에서 함께 성장하고, 누군가의 삶에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피플라이프 정규직 EFA에 지원하게 된 계기

예전에 개인사업자 신분으로 보험영업을 했을 때는 “노력한 만큼 고소득이 가능 하다”는 그 말 한마디에 오직 열정만을 쏟아 부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보험영업 이라는 것이 잘 될 때도 있지만, 어려운 시기도 있다 보니 이러한 슬럼프를 극복하지 못한 채, 꿈을 접고 떠나는 분들을 주변에서 많이 보았습니다.

저 역시 기본소득과 고용의 안정성이 보장되지 않는 점에서 언제까지 영업을 계속 할 수 있을지 불안 했던 게 사실 입니다. 그러던 중 정규직 EFA 채용설명회 일정을 알게 되어 신청을 하였고 거기서 회장님과 본부장님의 직무 설명을 듣고 회사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실제 EFA 상담매니저로서 어떤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지

보험클리닉 EFA 모든 상담매니저들은 회사가 자체 개발한 보장분석 시스템을 통해 모두 표준화된 컨설팅을 고객님들께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차 고객 상담을 통해 문진을 하고 여러 보험사들을 비교 분석하여 최상의 처방전으로 고객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회사의 정규직 근로자 신분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다양한 직무 전환의 기회가 있습니다. 따라서 평소 고객상담 이외에 고객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스텝 업무들을 병행 해 나가고 있습니다.

EFA 상담매니저 만의 특징과 장점은?

가장 큰 특징은 기존의 설계사처럼 개인사업자 신분이 아닌 정규직 근로자 신분이라는 점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4대보험이 적용되고 퇴직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도 정규직 근로소득자 신분에 확신이 없는 분이 있으시다면, 이미 피플라이프에서는 EFA매니저를 포함하여 300명이 넘는 정규직 상담매니저들이 근무하고 있다는 점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실제 EFA매니저들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밖에 없는 강력한 장점들이 있는데요.

첫째, 실적과 관계없이 기본급 250만원이 지급 됩니다. 물론 실적이 있으면 추가 수당을 받게 됩니다. 회사는 1억 연봉자의 성공 프로세스를 이미 준비하고 있습니다.

둘째, 더 이상 지인영업으로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됩니다. 회사는 매월 양질의 DB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매니저님들은 고객상담 및 관리에 시간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셋째, 영업활동에 필요한 경비를 매달 지원해 줍니다.

EFA 상담매니저에 지원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한마디

EFA는 회사의 신사업 프로젝트로써 성공적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입사하게 되시면 관리자로 성장하고, 나아가 임원으로 까지 승진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열려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규직 신분이 아니라서 불안한 적이 있으셨나요? 끊임없는 고객 발굴에 내일이 걱정 되시나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EFA 정규직 상담매니저에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여러분들도 함께 성공 할 수 있습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