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명에게 ‘엘지오브제 컬렉션 냉장고, 로봇청소기’ 등 추첨을 통해 감사선물 증정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천만고객 달성을 기념해 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천만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만고객 감사 캠페인은 DB손해보험이 천만명 고객을 달성하기까지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이번 캠페인은‘DB손해보험이 천만의 당신을 팔로우 합니다’라는 주제로 고객 한 분 한 분과 함께하고, 천만 고객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기고 지키겠다는 내용으로 TV CF 영상 공유, 새해 약속 댓글 달기, 약속사진 해시태그, 새해카드 보내기 총 4개로 이벤트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천만고객 감사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한 뒤 영상 공유 이벤트의 경우 천만 고객 영상을 보고 카카오톡,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댓글 달기 이벤트는 제시된 문장의 빈칸에 새해, 꼭 지키고 싶은 약속을 댓글로 남기고, 해시태그 이벤트는 약속하는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DB손해보험 #천만 #약속 해시태그를 넣어 업로드 하면 된다.

새해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카드를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전송방법을 고르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해서 가족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인사말을 작성하면 된다.

이번 천만고객 감사 이벤트의 경품은 엘지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1명), 애플워치 (1명), 엘지 코드제로 M9 로봇청소기(3명), 파리바게트 상품권 1만원권(450명), 허쉬초코릿드링크(3,500명),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5,000명) 등으로 천만고객의 감사 의미를 담아 이벤트에 참가한 10,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될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또한, DB손해보험의 모델인 지진희, 윤아, 문세윤, DB프로미 농구단 소속 김종규 선수가 영상을 보내 축하를 전했고, 해당 영상은 DB손해보험 유튜브 채널에서 곧 공개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천만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고객감동을 위해 노력하는 DB손해보험이 되겠다”는 소망을 내비쳤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