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상품 자료 디지털화' 고객 편의 개선
상태바
푸르덴셜생명 '상품 자료 디지털화' 고객 편의 개선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4.0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상품 플랫폼인 원라이브러리(ONE Library) 오픈
라이프플래너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플랫폼 개발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사장 민기식)이 디지털 상품 플랫폼인 원라이브러리(One Library)를 1일 오픈했다.

푸르덴셜생명의 원라이브러리는 60여 종의 상품안내장, 니즈환기 자료, 약관, 유튜브 영상 등 다양한 상품 정보를 담은 디지털 플랫폼이다.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는 원라이브러리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게 상품 자료를 전달할 수 있고, 고객은 언제든지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푸르덴셜생명은 라이프플래너들이 원라이브러리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상품별 카드가 담긴 원박스(ONE Box)를 배포했다. 원박스는 상품안내장 29종과 특약 4종을 카드 형태로 변환한 패키지로, 각 카드에는 상품명과 함께 상품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QR코드가 인쇄되어 있다.

푸르덴셜생명 관계자는 “디지털 환경에 맞춰 고객이 상품 정보에 보다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원라이브러리를 오픈했다”라며 “앞으로 디지털 상품 자료들을 핸드폰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최적화 작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르덴셜생명은 지난 1월 비대면 상황에서도 고객이 직접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옴니(OMNI)청약’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디지털 혁신을 위한 다양한 플랫폼을 개발해오고 있다. 또한 종이 인쇄물을 디지털 콘텐츠로 변환하는 등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