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대리점협회, 5년 연속 우수인증설계사 이름 공모전 개최
상태바
보험대리점협회, 5년 연속 우수인증설계사 이름 공모전 개최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4.0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today
imagetoday

(사)한국보험대리점협회(회장 조경민)은 오늘(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기간 중 2022년 선발 예정인 ‘5년 연속 보험대리점(GA) 소속 우수인증설계사의 새이름 공모전을 실시한다.

협회는 보험대리점 업계 신뢰도 및 이미지 제고를 목적으로 건전한 모집질서 확립과 설계사의 자질향상 및 직업의식 고취를 위해 2018년부터 보험대리점 우수인증설계사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올해는 5월, 4년 연속 보험대리점(GA) 소속 우수인증설계사를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2020년 우수인증설계사 8889명 중에서 3년 연속 우수인증설계사 1414명에게는 GA소속 설계사로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인증서와 ID카드에 ’3년 연속‘을 별도 표기했다.

협회는 이번 명칭 공모를 통해 장기간 우수인증설계사로 선정된 설계에 대해 많은 금융소비자들이 쉽게 기억하며 완전판매 및 신뢰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우수인증설계사의 슬로건을 중심으로 신뢰와 품격있는 설계사 이미지를 구현하면 된다. 참가대상은 한국보험대리점협회 회원사 소속 임직원 및 설계사로 공모 마감은 다음달 31일이다.

공모작 중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50만원, 우수상 2명에게는 30만원, 장려상 3명에서는 상금 10만원이 주어지며, 참가신청서는 협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