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공유' 통해 불가능했던 소득을 현실로 만드는 '이곳' 
상태바
'가치공유' 통해 불가능했던 소득을 현실로 만드는 '이곳'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4.0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임에셋 187본부 영업 전문가 모집


일반적으로 조직을 분할한 영업관리자는 소득이 감소한다. 그러나 프라임에셋은 새로운 소득 창출의 시발점이라고 말한다.

프라임에셋 측은 영업관리자는 모집수수료 이외에 세 가지 소득이 보장된다고 전하고 있다. 본인이 관리하는 설계사와의 관계에서 발생하는 관리수당과 지사 및 본부급 단위에서 일정 성과를 달성했을 때 발생하는 성과수당, 그리고 조직을 분할했을 때 발생하는 분할수당이 그것이다.

설계사가 새로운 단위 조직으로 분할 될 때 회사의 이익은 동일하지만 기존 관리자는 구조적으로 관리수당과 성과수당이 감소하게 된다. 이때 회사는 설계사의 성장으로 증가한 이익을 관리자에게 환원시키고, 관리자와 공유하게 되는데 이것이 바로 분할수당이며, 불가능했던 소득을 현실로 만들어 관리자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약속하는 프라임에셋만의 밸류체인 솔루션이다.

밸류체인은 기업 활동의 각 단계에서 생성된 부가가치를 사슬처럼 연결시키는 프로세스로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GA의 본원적 가치로 생각하는데 중심이 있다. 개인이 창출한 증원의 가치가 일정 시간 뒤 소멸되는 것이 아니라 공동체의 가치창출로 연결되고, 여기에서 생성된 경쟁우위가 다시 개인의 경쟁력 강화로 연결된다는 것이다.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프라임에셋 서울사업단 187본부는 밸류체인 솔루션을 함께 경험할 영업 전문가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온라인보험영업, 보험영업, DB영업, 유튜브영업, 법인영업으로 경력, 학력, 성별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입사자에게는 정착지원비와 스카우트비용과 DB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라임에셋 서울사업단 187본부 관계자는 “투명한 수수료 공개와 더불어 온라인영업, 유튜브영업, DB영업, 개척영업, 법인영업 등 본부내 각 지사별 다양한 영업을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며, “누구나 능력만 있으면 규정대로 본부장까지 승진할 수 있도록 열린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채용정보 바로가기 https://www.fpstory.co.kr/job-posts/551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