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취약계층 아동 위한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캠페인 진행
상태바
동양생명, 취약계층 아동 위한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캠페인 진행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4.0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 1천 6백만원 상당의 코로나19 방역물품도 함께 지원  

동양생명(대표이사 뤄젠룽)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비즈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된 시기에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마스크를 분실하지 않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동양생명 임직원들은 지난 달 22일부터 일주일간 비즈를 엮어 제작한 약 100개의 마스크 스트랩을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카드와 함께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임직원이 손수 만든 마스크 스트랩은 서울지역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전달된다. 동양생명은 이와 함께 코로나19 방역물품인 1천 6백만원 상당의 마스크 5,000장과 손소독제 300개를 전달하기도 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식사 등의 이유로 마스크를 잠시 벗어 둘 때 분실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마스크 스트랩이 이러한 마스크 분실과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일상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양생명은 지난해 코로나19에도 불구, 총 1,001명의 임직원이 약 3,300시간에 달하는 비대면 나눔 활동에 참여,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으며, 올해도 다양한 비대면 봉사활동을 통해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로서의 역할을 다할 계획이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