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 총량, 손보 750%·생보 1400% 완성…지속적인 갈 곳은 '덤'
상태바
수수료 총량, 손보 750%·생보 1400% 완성…지속적인 갈 곳은 '덤'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4.05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금융 전문회사를 지향하는 FM에셋은 고객과 중소기업의 자산관리는 물론 가입승계, 세무, 법무, 부동산 및 IPO, M&A 등의 제반 업무 및 고객의 재무활동에 관련한 종합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FM에셋은 보험영업의 성공을 위한 원칙으로 ‘갈 곳’의 창출과 고객에게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이를 뒷받침 하는 것은 FP와 고객에게 최적화된 영업지원시스템이다.

현재 DB 영업 전문가를 모집하고 있는 FM에셋 인포벨사업단 또한 갈 곳의 지속적인 창출과 빠른 정착을 위해 돈워리 돈해피, 톡톡설계, 보금자리, 보험사용설명서, 행복100세, GS홈쇼핑, SK스토어, k쇼핑 등 고퀄리티의 방송을 통한 무상 DB를 지급하고 있다.

더불어 고능률 FP를 위한 추가 수수료지급 제도를 통해 각종 시책을 제외하고도 손보 750%, 생보 1400%의 수수료 총량 체계를 완성해 놓았다. 또한 신규 입사자에게는 정착지원금이 지급된다. 입사 희망자는 학력, 경력, 성별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FM에셋 인포벨사업단 관계자는 “안정적인 DB 공급과 투명한 수수료 지급으로 FP분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본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며, “많은 FP분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채용 정보 자세히 보기 https://www.fpstory.co.kr/job-posts/544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