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으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 “DB 다이렉트 톡”  TV광고를 새롭게 런칭한다. 카카오톡으로 보험가입은 DB손보가 처음이다.

“DB 다이렉트 톡”은 DB손보가 업계 최초로 카카오 톡 메신저를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갱신, 긴급 출동 등 다양한 보험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다. 

이번 광고는 “다이렉트 톡”을 이용하여 카카오 톡을 통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는 모습을 보고 믿지 못해 의심하는 친구들 간의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카카오톡으로 어떻게 자동차 보험까지 가입이 되냐는 친구의 질문과 DB다이렉트니까 된다는 대화를 통해 “다이렉트 톡” 의 앞서가는 서비스가 새롭게 등장했음을 알려준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보험에 가입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언제 어디서든 쉽게 가입이 가능한 장점을 보여준다.

한편, DB손해보험은 ‘DB다이렉트 톡’ 영상 광고 런칭과 함께, ‘DB다이렉트 톡’ 카톡 플친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DB다이렉트 톡’ 플친 맺기만으로 쉽게 응모가 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목표 플친 수 100만명 달성 시 플친들 중 추첨하여 현금 1억원을 증정하고, 반얀트리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참고로 광고모델은 지난 광고에 이어 '윤아' 가 메인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