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료 할인 등 제공

 

서울보증보험(대표이사 유광열)은 15일 전라북도(도지사 송하진)와 ‘전라북도 인증·창업기업 보증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보증보험은 전라북도에서 주관하는 인증․창업기업* 지원 사업에 선정된 기업에 대해 우대 보증지원을 실시한다.

창업기업은 각종 인허가 및 계약수주에 필요한 인허가보증보험 및 이행보증보험 상품을 별도의 담보 없이 신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기업당 2년간 5억원의 특별 신용한도를 부여받는다.

인증기업은 이행보증보험, 상생선금신용보험 보험료 10% 할인, 기업 신용등급별 보증한도 최대 30억원 확대를 지원받게 된다. 

더불어 협약 대상에 선정된 모든 기업은 중소기업 역량 강화를 위해 임직원 교육 프로그램 및 기업신용 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서울보증보험 유광열 대표이사는“서울보증보험은 정부 부처 및 지자체와의 MOU를 통해 중소기업 보증지원에 앞장서 왔다.”며,“이번 협약이 추가 판로 개척과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큰 보탬이 됐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보증보험은 업무 협약식에 이어 전북 사랑의 열매에 기부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생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