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여행사진 공모전, 대만 요리 쿠킹 클래스, 대만 타이중을 만나는 트래블 토크 등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 시행
만기도래 고객과 담당 FP를 대상으로 ‘푸본현대생명 스토리 공모전’ 도 진행

푸본현대생명(사장 이재원)은 최대주주인 푸본그룹의 창립 60주년을 맞아, 고객과 직원이 함께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의 최대주주인 푸본그룹은 1961년 4월, 대만 최초의 민간 손해보험사로 출발하여 금융 및 정보통신, 문화예술, 공익사업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한 대만의 대표 금융그룹이다.

2020년말 기준 총자산 규모는 357조원이며, 총 임직원 5만명의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했다.

푸본그룹은 푸본금융지주, 타이완모바일, 푸본MOMO 등 3개의 상장회사를 두고 있으며, 금융과 정보통신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푸본금융지주에는 푸본생명, 푸본손해보험, 타이베이푸본은행, 푸본증권 등 9개의 금융 자회사가 있고, 중국,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7개국에 지점 및 해외법인이 있다. 한국에는 푸본현대생명이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대만 여행사진 공모전을 시행한다.  

대만에서의 추억이 담긴 여행사진을 푸본현대생명으로 보내면 선정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여행용 미니파우치를 시상하고, 대만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 지원하는 한글판 대만 가이드북 및 가이드맵도 전달한다. 

현대카드 쿠킹 및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는 주배안, 정지선 셰프와 함께하는 대만 요리 쿠킹 클래스와 대만 타이중 만나는 트래블 토크를 시행하며, 만기도래고객과 담당 FP를 대상으로 ‘푸본현대생명 스토리 공모전’ 도 진행하고 있다.

사내에서는 대만에서 온 임직원과 함께하는 대만 요리체험 유튜브 영상제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푸본그룹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참여방법은 푸본현대생명 모바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푸본현대생명 이재원 사장은 “푸본그룹 창립 60주년 맞아, 고객과 임직원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어울림의 공간을 마련하였다”며, “그룹의 이념에 따라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고, 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