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정수 KB생명보험 대표이사가 23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참여자는 어린이 교통안전구호인 “1단멈춤, 2쪽저쪽, 3초동안, 4고예방”이 적힌 팻말을 든 사진과 당부의 메시지를 SNS를 통해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챌린지 참여는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의 추천을 받아 진행되었으며, 다음 주자로 사단법인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 밴드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 키움히어로즈 박병호 선수를 추천했다.

허대표는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큰 사고가 나기 전 미리 예방하고자 하는 생명보험의 취지와도 맞닿아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조금이나마 어린이 교통사고가 줄어들고 미래세대 주역인 어린이를 위한 기본 안전을 준수하는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라 말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