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람 인재 양성 프로그램 '체.인.지' 6기 모집

 

교보생명과 교보교육재단이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이끌어 나갈 청소년 리더를 모집한다.

교보생명과 교보교육재단은 오는 23일까지 청소년 리더를 양성하는 ‘체.인.지 프로그램’ 6기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교보생명과 교보교육재단이 함께하는 ‘체.인.지’는 미래 사회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리더십과 팔로워십을 체계적으로 갖춘 참사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교보교육재단은 올해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 연령의 청소년 40명을 선발해,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4개월간 리더십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전액 무료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학습지원비도 지급된다.

특히 올해에는 리더십교육 전문가 등의 자문을 받아 청소년들이 미래 사회에 필요한 역량을 체계적으로 갖출 수 있도록 체인지 프로그램을 전면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6기 참가자들은 ‘I 체인지’ 과정과 ‘WE 체인지’ 과정에 참여하며, 각각의 과정을 통해 셀프 리더십과 팀 리더십을 체계적으로 개발하게 된다. 주 교육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오프라인에서는 봉사활동 등 체험 중심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누구나 체인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체인지 홈페이지 또는 교보교육재단(02-925-8925)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종학 교보교육재단 이사장은 “4차 산업혁명과 코로나19 등 급변하는 시대에 필요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체인지 프로그램을 새롭게 구성했다”며 “스스로 문제를 찾고 해결하며 리더십을 키우고 싶은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