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7주년 기념식 개최

허정수 대표이사(왼쪽에서 다섯번째)와 임직원들이 창립 17주년 기념 떡케익을 커팅하고 있다.
허정수 대표이사(왼쪽에서 다섯번째)와 임직원들이 창립 17주년 기념 떡케익을 커팅하고 있다.

KB생명보험(대표이사 허정수)은 2일 여의도 KB금융타워 본사에서 창립 17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은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을 위해 경영진과 창립기념 유공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하고, 그 외 직원 300여명은 사내 생방송을 시청하는 방식으로 이원화하여 KB금융그룹 회장 축사 영상, 장기근속자 및 업무유공자 포상 등으로 진행됐다.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은 영상을 통해 “KB생명보험이 KB금융그룹 도전의 역사에서 얼마나 중요하고 의미 있는 회사인지 모두의 마음에 새기자”라고 언급하며 "임직원 모두가 하나되어 더 큰 꿈을 키워 나갈 것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허정수 대표이사는 창립 17주년 기념사에서 “우리의 미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통해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주체는 바로 임직원 여러분들”이라 강조하며 "이는 곧 ‘임직원의 행복과 더 나은 회사’라는 보답으로 돌아올 것을 믿는다"라고 당부했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