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영상 20대 청년세대들 재테크에 이어 이번 편에서는 30대 신혼부부의 효율적인 재테크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30대 또는 신혼부부들의 고민인 지출과 관련한 통장 합치기, 자녀 출산 시 맞벌이에서 외벌이에 대한 전략과 가장 고민이 큰 내집마련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본다.

더불어 자녀학자금과 노후자금의 준비를 어떻게 시작할 것인가와 미래를 위한 투자 준비까지 키움에셋플래너 김의수 Royal Executive FA의 재무상담 레시피를 들어본다.

키움에셋플래너 김의수 Royal Executive FA는 키움에셋플래너의 전신인 TNV어드바이저 시절부터 키움과 함께 해 온 재무설계 1세대다. 키움에셋플래너의 성장 과정을 모두 함께한 그는 성과 측면에서 최고의 위치를 유지하면서도 바른 재무/보험 정보를 알리기 위해 방송과 저서활동 등을 활발히 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보험저널TV'를 구독하면 더 많은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com/channel/UC6v10hcO7KLhWBNYZE4vkDQ)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