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금융판매는 22일 구로구청에서 여름맞이 희망나눔 사랑의 백미전달식을 진행했다.

지난 봄 에델마을에 기부금을 전달한 뒤 여름을 맞아 진행하는 두번째 나눔 전달식이다.

통상 가을에 백미전달식을 진행했었지만, 이번에는 백미가 부족하다는 소식에 기꺼이 여름에 사랑의 백미전달식을 진행했다.

글로벌금융판매는 구로구청에 1000만원 상당의 백미 2900kg을 전달했으며, 전달된 백미는 구로구청 관내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우선적으로 전달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와 선승완 상무가 참석했으며, 구로구청에서는 이회승 부구청장이 참석했다. 전달식을 진행 전 구로구청에서는 감사의 의미로 감사패 전달식도 진행됐다.

김종선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는 "코로나 시국으로 기부가 예년만큼은 아니라고 들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잘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활동에 앞장서서 더욱 더 많은 기부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금융판매는 지난 2014년부터 꾸준한 나눔활동을 지원해왔으며 업계1,2위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만큼 임직원 봉사단 설립 및 활동으로 아름다운 선행을 펼치고있는 모범적인 기업이다.

 

⊙ 보험저널은 금소법 위반, 작성계약, 불공정 행위 등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news@insjournal.co.kr, 1668-13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보험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