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보험 사용설명서’ 자기계발서 출간
상태바
‘좋은보험 사용설명서’ 자기계발서 출간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7.1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북스가 ‘자기계발서 좋은보험 사용설명서’를 출판했다.

누구나 보험은 있지만 좋은 보험에 가입한 사람은 드문 현실, 보험에 가입한 당신이 알아야 하는 보험에 대한 지식을 모두 모았다. 차별화된 진짜 보험 전문가가 알려주는 나에게 필요한 실전 보험 가이드라인인 것이다.

누구나 가지고 있는 장기 금융상품인 보험. 합리적인 금융 생활이 중요해짐에 따라 내가 가입한 보험을 점검해 보는 것이 필수가 된 시대. 사람들은 보험에 대한 올바르고 정확한 지식과 정보를 원한다.

저자는 다양한 상담 경험과 전문자격증을 바탕으로 한 보험에 대한 차별화된 전문성으로 이 책을 통해 보험의 개념과 역할, 보험의 종류별 특징과 보장내용, 좋은 보험의 조건, 좋은 설계사를 구분하는 방법 등 보험이 필요한 사람, 보험에 가입한 사람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핵심 정보들에 대해 소개한다.

저자 전의진은 손해사정사, 보험조사분석사(CIFI), 재무상담사(AFPK) 등의 자격을 취득해 증권투자·펀드투자·퇴직연금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저자는 해군사관학교를 졸업 후 장교로 임관해 해군 대위로 전역했다. 주도적이고 진취적인 삶을 위해 사업을 목표로 해 사업의 핵심 요소인 영업을 배워보고자 평소 관심이 있었던 금융과 관련된 진로를 선택했다.

금융업에 종사하면서 금융이 삶에 미치는 역할과 중요성을 깨닫고 전문 역량의 계발 필요성을 느끼게 됐다. 여러 전문자격을 갖추는 과정에서 금융에 대한 차별화된 전문성으로 더욱 포괄적인 사고가 가능해져 고객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

수많은 사람과 상담하고 전문성을 계발하면서 매번 새로운 영역과 마주하고 이를 해결하며 성장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낀다. 능력의 성장과 인격의 성숙이 더욱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열쇠라 믿으며 감사한 삶을 살아가고 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