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밸류·차별화된 DB 강점 지닌 ‘수호천사’와 함께 만드는 ‘성공’ 이야기
상태바
네임밸류·차별화된 DB 강점 지닌 ‘수호천사’와 함께 만드는 ‘성공’ 이야기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7.1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생명 하이브리드 엔젤지점은 아웃바운드 TM, TV 홈쇼핑을 통해 가입한 동양생명 고객을 대상으로 정식 담당자로 배정되어 고객관리/계약관리 및 원부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치아보험, 상해보험, 암보험 등을 유선으로 계약한 고객 DB를 활용하는 만큼 어떤 DB보다도 효율이 높은 곳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수호천사동양생명보험 하이브리드 엔젤지점은 영업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약 1년 6개월동안 기본으로 850여개의 DB를 제공하며, 계약고객 수 만큼 무상으로 추가 DB를 제공하고 있다.

순수 신인의 경우에는 빠른 정착을 위해 월초 30만원 계약 시 첫 달 350만원을 지급한고 이후 최저 250만원에서 500만원을 1년간 최저 보증하는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경력의 경우에도 월초 약 115만원 정도의 업적 달성 시 2년간 총 2억원 이상의 급여를 지급한다. 

차별화된 영업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는 용산에 위치한 수호천사동양생명보험 하이브리드 엔젤지점은 함께 일 할 FP를 모집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개인, TM, DB영업으로 정착지원금과 스카우트비용도 지원한다. 이번 채용은 신입 경력 모두 해당되며, 고졸 이상이면 성별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수호천사동양생명보험 하이브리드 엔젤지점 이세원 매니저는 “예전 같지 않은 유료 DB의 가격부담이나 퀄리티 등을 고려했을 때 동양생명 하이브리드 엔젤지점은 확실한 경쟁력이 있는 곳”이라며, “동양생명에서 11년 이상 근무한 경험과 더불어 더 많은 경력자들이 대거 포진해 있어 서로 도우며 오랫동안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으로 함께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