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도 '버추얼 인플루언서', 신한라이프, SNS 댄스 이벤트 ‘원더댄스챌린지’ 진행
상태바
당신도 '버추얼 인플루언서', 신한라이프, SNS 댄스 이벤트 ‘원더댄스챌린지’ 진행
  • 최지호 기자  news@insjournal.co.kr
  • 승인 2021.07.2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성대규)는 자사 광고 모델인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의 댄스에 도전하는 ‘원더댄스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신한라이프 광고 음악에 맞춰 로지의 안무를 따라 추고 인스타그램의 숏폼 플랫폼 릴스(Reels)에 필수 해시태그 #신한라이프 #원더댄스챌린지 #원더댄스와 함께 댄스 영상 콘텐츠를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앞서 신한라이프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원더댄스 가이드 영상을 올려 누구나 쉽게 안무를 따라 출 수 있게 했다.

광고 속 음원 'Fly so higher'와 로지의 안무는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내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음악과 댄스 콘텐츠를 분석해 신한라이프가 자체 개발했다. 중독성 강한 음악과 안무로 구성돼 누구든지 쉽게 따라하고 즐길 수 있다.

신한라이프 광고는 MZ세대들의 큰 관심 속에서 7월 1일 론칭 후 1000만 회 이상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이번 원더댄스챌린지에 참여하는 550명을 대상으로 치킨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8월 27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라이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험저널의 뉴스를 받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